
Lynnwe Schell
이름 린위 셸 (Lynnwe Schell/琳瑜 Schell)
나이 20세
성별 Female
혈액형 RH+ B
신장 153cm
생일 4월 1일
직급 -
ID -
콜사인 -

생활
-
2112년 9월, 프로메테우스 이주 계획 합류.
-
프로메테우스에 합류해 활동 중.
-
새로운 이름을 얻었다. 이름을 나누어 가진 이들과는 가족과 같은 유대감이 있다.
-
파이의 도움을 받아 유우와 함께하는 집을 구했다.
이젠 정말로... 알겠어요!



성격
여전히 가볍고 충동적이며, 기분파. 말수가 많고 사교적이다. 다소 무모해 보일 때도 많다. 하지만 그대로의 모습을 인정받았기 때문에 더는 억눌려 살지 않는다. 예전보다는 훨씬 적어졌긴 하지만 때때로 폭력 충동에 시달리고, 자신을 제어하지 못할 것 같은 불안감이 있다. 무언가를 보면 망치고 싶어지고, 바다에 뛰어들고 싶은 기분은 아직도 알고 있다. 하지만 그러지 않을 것이므로 괜찮을 거라 생각한다. 분명 괜찮을 것이다. 언젠가는 남들과 같은 시각으로 하늘과 바다를 바라볼 수 있도록. 설령 그러지 못한다 해도, 지금으로도 괜찮다는 마음으로.
기타사항
- 긴 머리카락을 여전히 양쪽으로 묶는 걸 즐긴다. 채도가 약간 낮은 민트색 머리. 세로동공의 확연한 고양이상. 관찰자 시점 오른쪽 입가에 점이 있으며 왼쪽 백안 오른쪽 적안의 오드아이. 피어싱을 했다. 언제나 홍조가 짙다. 손등과 손가락에 자주 들던 멍은 서서히 사라져 간다.
- 산만한 집중력은 여전하다. 나름대로 고쳐가고 있는 중. 한 취미에 정착하거나, 질리지 않고 무언가를 하는 모습도 볼 수 있다. 그렇다고 갑자기 인간이 성실해지거나 부지런해진 것은 아니지만 착살히 천천히 변하고 있다. 확실히 예전처럼 필사적이거나, 무언가에 쫓기는 듯한 느낌 없이 자유로운 상태.
- 타고난 육체파로, 그를 활용해 프로메테우스의 작전에 참여하고 있다. 일단은 할 수 있는 일을 하는 마음으로! 공안국에서도 늘 해왔던 일이니 어렵지는 않지만 전보단 훨씬 즐겁다 느낀다. 코드네임도 정했다. 나이라오에서 따온 라오.
- 유우와 한 집에서 살고 있다. 약속한 대로 떨어지는 일은 없을 것이다. 프로메테우스 인원과는 각별히 친밀한 관계로 지낸다. 키르쉬에게 요리를 배운다거나, 집에 최민혁을 초대한다거나. 이외에도 활발한 교류 중.
- 불쑥 미네르바로 선물을 보내는 경우가 있다. 현물이 닿을지는 미지수. 통신 연락은 자주 한다. 여전히 보고 싶고 좋아하니까.
- 스위스 여행을 계획 중이다. 요우샤오의 고향을 보고 싶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