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Baek MinHyeok

KakaoTalk_20190824_185123645.png

 생활 

  • 2112년 9월, 프로메테우스 이주 계획 합류. 

  • 프로메테우스에 합류한지 얼마 지나지 않아 5구역 격리소 탈출계획에 참여.

  • 이후 공식적으로 프로메테우스가 해체될 때 까지 함께하게 된다.

3.png

노래라도 틀어드릴까요?

한마디.png
바탕.png

 성격 

유순해 보이는 인상과는 다르게 상당히 직설적인 편이다. 따로 마음에 담아둘 필요도 없이 하고자 하는 말은 제때 해버리는 편이기에 이로 인한 동료들 간의 불화가 몇 번이나 있었던 모양. 최근에는 상당히 둥글어졌다는 소리를 자주 듣기도 한다. 받은 건 그대로 돌려줘야 한다는 철칙을 가지고 있다. 어디까지는 내 사람들에게 피해를 주지 않는 선에서. 어렸을 적부터 피붙이라고는 누나밖에 없어서인지 연상의 여성에게 의존하는 성향이 강하다. 남성과 여성을 대하는 차이가 확연하며, 까칠한 면이 본래의 성격에 더 가깝다. 대부분은 내숭을 피우는 편, 하지만 이를 굳이 숨기려 하지도 않기에 알 사람들은 다 안다고 한다. 언제나 칭얼거리며 불만을 내뱉는 것이 일상이지만 말과는 다르게 몸은 착실하게 움직이는 부지런함을 지니고 있다. 자신이 유능함을 알고 있다. 스스로의 단점도 잘 자각하고 있지만 장점도 뻔뻔하게 줄줄이 내뱉을 수 있는 철면피이기에 재수 없다는 평가가 대부분. 

여전히 시기와 질투심이 많지만, 본인의 노력과 주위의 케어로 이로 인한 사고가 나는 일은 드물어졌다. 상당히 긍정적으로 바뀐 쪽.

 기타사항 

-프로메테우스 코드네임은 좋아하는 레몬 타르트를 줄여서 타르, 가끔씩 컨셉에 맞춰 검은 고양이 얼굴을 한 홀로그램을 두르고 다니기도 한다.

-통신을 담당하는 (이른바 휴대용 와이파이) 링링, 커피와 노래를 담당하는 민재라는 드론을 데리고 다닌다. 작명은 린과 파이가 도와주었다!

-오른쪽 어깨에 문신을 했다. 문신을 새긴 당일에는 끙끙 앓아 누웠지만, 요즘은 틈만 나면 자랑을 하고 다니는걸 보아 상당히 마음에 든 듯. 

-누나인 현지와 함께 파이(백의현)의 양자로 들어갔다. 여전히 아저씨라고 부르고 있지만 이제는 누구보다 소중한 가족. 성은 의미가 중요하다는 쪽인지라 예전 성으로 불러도 개의치 않는다.

-린과는 여전히 잘 붙어다닌다. 언제나 사이에서 끌려다니며 고생하는건 유우지만...아무튼 둘 다 체력이 좋다보니 프메에서도 행동대장 격으로 날뛰고 다니는 모양.

-질리지도 않고 치엔 뒤를 졸졸 따라다닌다. 이래저래 유용하게 도움을 주고 있으며 가끔 휴가차 함께 여행을 가기도 하는듯. 요즘은 함께 사격 연습도 하고 있다!

-가끔씩 키르쉬를 꼬드겨(반쯤 속임) 임무에 참여시키곤 한다. 이유는 단순하게도 같이 일하면 재밌다, 정도. 

-프로메테우스를 위한 일이 아닌 개인적인 이유로 격리소 탈출계획은 도와준 샤를에게는 가끔씩 100번 절해도 모자랄 얼굴을 해보이곤 한다. 그의 누나와도 어울려주는 모습에 오늘도 행복회로는 풀가동중.

-분석관 역할을 해주는 미네와는 요즘 함께 해킹을 배우고 있다! 공안국 사람들과 통신을 넣을때도 유용하게 활용중.

-공안국 사람들과도 틈틈히 연락하고 있다, 그걸 위한 통신망 드론이니까! 언젠가 대치하는 관계가 아닌 친구로 다시 만나게 될 날을 기다리고 있다.

 

 

 

 이름  백민혁 (Baek MinHyeok /白慜焃)

 나이  22세

 성별  Male
 

 혈액형  RH+ B

 신장  184cm

 생일  10월 10일

 직급  -

 ID  -

 콜사인  -

unnamed.png
KakaoTalk_20190705_184107568.png
KakaoTalk_20190705_184107689.png
KakaoTalk_20190705_184107808.png

본 홈페이지는 1920*1080 해상도의 구글 크롬을 기준으로 제작되었습니다. 

Copytight by Civilized Dogs All rights reserved

bottom of page